CC Salon Blog

CC Salon 2nd에 참여했던 한 미디어 아티스트는 P.Art.y (People, Art, Technology)라는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을 알고 있었고, CC Salon과 공명이 가능하다고 생각이 들어, CCK 리더와 P.Art.y 아트디렉터의 만남을 주선했고, P.Art.y에서 CC를 소개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7월).

 

사전 모임이 있었고 이런 저런 이야기 끝에 김창준(애자일 컨설팅)님의 아이디어로 공연의 밑그림이 기획되었습니다. (7월)

 

CCK의 여름워크샵에서 이와 같은 내용을 소개했습니다.(7월)

 

이후의 모임에서 공연 아이디어에 대한 박동희님이 제작한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몇몇의 발룬티어가 모여 의견을 나눈 후, 곧 행사의 준비를 위한 메일링이 만들어졌습니다. (7월)

http://groups.google.com/group/party2007

 

최초의 씨앗이 되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팀이 만들어지고 팀마다 독립적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8월)

 

공연 장소인 드라마 센터에 모여서 실험을 해보기도 하죠.

dramacenter_8 dramacenter_7 dramacenter_10 dramacenter_2

 

다양한 분야에서 참여 인원이 늘어나며 다양한 실험적인 프로젝트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8~9월)

 

초기부터 참여해 주신 준비 A팀과 B팀의 박동희(공익근무?+알파), 소원영(디자인+알파), 백진욱(프로그래밍+알파), 조희대(영상편집+알파), 이종은(미디어+알파)로 부터 번져나가 나부군, 구자옥, 이재호, 한윤정, 심우영, 박지선, 한수정, 이두환, DJ짱가, VJ신정엽 등등 많은 분들이 계속 참여해주고 계십니다. 괄호 안에 간단히 배경과 '+알파'를 붙인 이유는 단지 한정된 분야에만 관심을 가지지 않고 다양한 호기심과 활동으로 재미나게 살아가는 분들이어서 그랬습니다. 나머지 분들도 물론 마찬가지시구요. 예술이나 디자인을 하시는 분들이 프로그래밍을 하는 한편 그 반대 방향으로 엔지니어로 살아가시는분이 주말이면 공연을 하기도 합니다.

 

(이 후 참여 멤버의 소개가 업데이트 되는대로 보다 자세히 반영하도록 합니다)

 

다음 포스트를 통하여 준비되고 있는 몇가지 미디어 스테이션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Creative Commons Korea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