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Salon Blog

Super 재미있고, Ultra 보람찬 토요일이 기다립니다.

Code can be an art!

ccsalon_banner

★ 언제? 5월 19일 (토요일) 오후 3:00 부터 밤 늦게!

★ 어디서? 압구정 노리피플


★ 무엇을? 

미디어잼. (미디어잼은 이런 분위기)

그리고 함께 코드로 아트를 하는 체험 with 미디어 아티스트.

그리고 Code를 사랑하는 이들의 패널 디스커션 혹은 만담 (명단 coming soon)


★ 미디어 아티스트들은 누구일까?

국내 정상급 미디어 아티스트(최승준, 황리건, DJ Sungwoo, 그리고...)와 여러분들!


★ 함께 코드로 아트를 하는 체험이란?

문자열 "Code can be an art"가 주어집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짤 수 있는 언어로, (Java, Ruby, C#, Office VBS, PHP... 뭐든지 좋아요.) 아트를 만듭니다. 화면에 크게 글씨를 써도 좋고, 수학적인 분석을 해도 좋고, 그냥 이 문자열을 거꾸로 출력해도 좋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의 코드와 그 결과 캡쳐를 본 블로그에 올리시면 하나의 거대한 Creative Stream이 만들어지겠죠? 그 RSS를 한 미디어 아티스트가 가져다가 또 다른 아트를 만듭니다. 오 흥미진진~ 이 Stream은 다음 주부터 시작할 예정이고, 저도 동참합니다!

COMING SOON! 작가의 블로그에 링크 걸 예정.


★ 패널 디스커션

코드를 사랑하는 개발자 출신 패널들의 허심탄회 디스커션. 열린 공간에서 열린 대담을 함께 합니다.


★ 진짜는 모두 끝난 후부터

늦은밤 포장마차 소주잔을 기울이면서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더 많은 생각을 하면서...

정말 Creative한건 좋은거야!
정말 IT를 하기를 잘했어!

라고 생각하는 일!


★ 회비: 소주값 1만원.


"Code can be an art" 행사는, 21세기 디지털 문화의 주역인 코드를 만드는 사람들이 스스로 창조자였음을 다시금 생각해 보자는 의미에서 꾸며진 행사입니다. 무언가를 만들어 내는 즐거움, 자신의 논리가 검증되는 쾌감을 찾아 우리의 여정은 계속되고, 그 결과를, 그 체험을 공유하려는 운동에 Creative Commons는 함께할 것입니다.

본 공지는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신고
Posted by goodhyun Trackback 9 Comment 3


티스토리 툴바